우연히 접하게 된 유튜브에서 일본 자동차 마쯔다 생산공정라인이 너무나도 깔끔하고 잘 갖춰진 환경의 공장이라 많이 놀란 적이 있어 이런글을 써본다.

먼저 일본 자동차 브랜드 마쯔다 (Mazda)의 자동차 생산공장

이 정도의 생산 공장이라면 정말 깔끔한 환경이라고 말할 수 있다. 근데 마쯔다(mazda)공장이 이 정도의 수준인데 더 윗급인 브랜드 토요타(toyata)나 현대차(hyundai)공장은 어느 모습일지 궁금했다. 먼저 토요타의 생산 공장

토요타.

스~고이…. 토요타 생산라인은 마쯔다보다 더 깔끔하고 체계적이다.. 그렇다면 우리 국뽕의 끝판왕 현대차의 생산라인은 어떨까?

현대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외 짤

+ Recent posts